킨더스펠, 론칭 10주년 기념 베스트셀러 아이템 최대 76% 세일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쁘띠엘린의 영유아 패션 전문 브랜드 킨더스펠에서 론칭 10주년 기념 세일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킨더스펠은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에 안전과 품질까지 더한 프리미엄 유아 패션 브랜드다. 이번 세일은 이날부터 17일까지 1주일간 쁘띠엘린 온라인 스토어에서 최대 76% 할인으로 진행된다. 킨더스펠 봄·여름(S·S) 시즌 베스트셀러 상품인 유아장화, 유아우비(사진), 선글라스, 신상품 젤리 유아샌들·스테디셀러 품목이 포함된다.

킨더스펠의 유아장화는 아이의 발 모양과 걸음걸이를 고려한 형태로 디자인돼 적당한 무게감으로 중심을 잡아주고 안정된 착용감을 선사한다. 신발 뒤쪽 반사 테이프가 있어 비가 오는 날에도 눈에 잘 띄어 아이들이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다. 소재의 경우 친환경 생고무로 만들어져 내구성이 뛰어나고 유연하다.

유아우비는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으로 아이가 편안하고 자유로운 활동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우비의 겉면은 물에 젖지 않는 방수원단으로 비나 눈이 와도 쾌적함을 유지해주며 몸에 직접 닿는 안감은 면 소재로 착용감이 우수하다. 후드 착용 시 앞부분 투명창이 시야를 확보해줘 안전하며, 허리에 반사테이프가 있어 흐리고 비 오는 날에도 눈에 잘 띄어 안심이다. 유아장화와 유아우비는 킨더스펠 특유의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패턴으로 출시돼 함께 매치하기에도 좋다.

유아선글라스는 스타일리쉬한 컬러조합으로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사계절 외출 필수아이템으로, 작년 시즌 완판을 기록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자외선 차단율 99.9%와 가시광선 투과율 19.6%에 플렉서블 프레임으로 파손이 적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젤리 유아샌들은 아이스크림, 꽃 코사지 등으로 차별화된 디자인과 아이 발에 맞춘 인체공학 디자인으로 편안함을 더한다. 3D 아웃솔과 커팅 라인으로 편안함을 더해주는 킨더스펠만의 기술력을 적용했고, 푹신한 메모리폼 깔창으로 착용감이 우수하다.

킨더스펠 관계자는 "10년 동안 킨더스펠을 사랑해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세일을 준비했다"며 "베스트셀러 제품과 더불어 스카프빕, 미아방지가방, 아기신발 등의 최대 할인을 진행하니 눈여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