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차돌, 신메뉴 출시 기념 6만 명에 무료 쿠폰 쏜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다름플러스가 운영하는 소고기 전문 프랜차이즈 이차돌이 '부채살 스테이크'(사진), 'LA생갈비', '물쫄면' 등 신메뉴 3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고 18일 밝혔다.

이차돌이 선보인 부채살 스테이크는 이차돌 특제 허브오일로 마리네이드 숙성을 통해 부채살의 부드러움과 허브의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메뉴이다. LA생갈비 또한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며 양념 없이도 특유의 감칠맛을 뽐낸다.

사이드메뉴인 물쫄면은 살얼음이 동동 띄워진 새콤달콤한 육수와 함께 이차돌의 특제 소스가 더해져 매콤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부채살 스테이크, LA생갈비와도 뛰어난 궁합을 자랑한다.

이차돌은 신메뉴 3종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6만 명에게 부채살 스테이크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오는 24일까지 이차돌 카카오톡 플러스 공식계정을 친구 추가하면, 선착순 3만 명에 한해 1인분 8900원 상당의 부채살 스테이크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24일까지 이차돌 전 매장에서 한 테이블 당 1매 사용이 가능하며 점심 메뉴를 제외한 구이류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이차돌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 3종은 같이 곁들여 먹으면 궁합이 잘 맞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료 쿠폰 증정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신메뉴를 맛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