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모먼트 유스호스텔, 지역 아이들 위한 ‘2024 사랑나눔축제’

김상훈 기자 neato@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그랜드모먼트 유스호스텔(대표이사 김도환)는 지난달 30일 초록우산 부산지역본부(본부장 김희석)와 함께 부산 지역 공동생활가정(그룹홈) 아이들을 위한 ‘2024 사랑나눔축제’를 진행했다. 초록우산 제공 그랜드모먼트 유스호스텔(대표이사 김도환)는 지난달 30일 초록우산 부산지역본부(본부장 김희석)와 함께 부산 지역 공동생활가정(그룹홈) 아이들을 위한 ‘2024 사랑나눔축제’를 진행했다. 초록우산 제공

그랜드모먼트 유스호스텔(대표이사 김도환)는 지난달 30일 초록우산 부산지역본부(본부장 김희석)와 함께 부산 지역 공동생활가정(그룹홈) 아이들을 위한 ‘2024 사랑나눔축제’를 열었다.

그랜드모먼트는 이날 부산 지역 그룹홈 16개 기관에서 생활하는 아동을 초대해 식사와 공연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페이스페인팅, 포토존, 사탕나눔 행사 등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다양한 선물도 선사했다.

그랜드모먼트는 이 축제를 위해 1000만 원 상당의 후원금을 지급했다. 대성사(부사장 허태원)은 특별 후원금 1000만 원을 전달했고, (주)명진TSR(대표이사 조시영)은 500만 원을 후원했다.

‘사랑나눔축제’에 참여한 아이들을 위해 송월타올(이사 박창환), 삼진어묵(대표이사 박용준), 은성의료재단(이사장 구자성), 옵스(실장 김재영), 지클랩(대표 박수현) 등은 물품을 후원했다. 이경민포레센텀점(원장 김보연), 고즈바이스냅(대표 이상웅), 스칼라그래피(대표 김태연)는 특별재능기부를 통해 행사를 풍성하게 만들었다. 그랜드모먼트 임직원들은 십시일반으로 모은 500만 원을 후원하고, 아이들에게 사탕을 나눠주는 등 자원봉사자로 행사에 직접 참여했다.

그랜드모먼트 김도환 대표는 “매년 아이들을 초대해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식사를 대접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며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을 위해 많은 분들과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도환 대표는 초록우산 고액기부자 모임인 그린노블클럽 전국 373호, 부산 69호 회원이다. 보호아동 결연 후원, 인재양성사업 지원 등 지역사회 아이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김상훈 기자 neato@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