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여성청결제 '썸머스이브', 이랜드 킴스클럽 입점
46년 전통의 미국 시장 점유율 1위 여성청결제 전문 브랜드 '썸머스이브'(사진)가 이랜드 킴스클럽에 입점한다고 25일 밝혔다.
썸머스이브는 이번 킴스클럽 입점을 기념해 킴스클럽에서 썸머스이브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오는 6월 26일까지 썸머스이브 제품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킴스클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썸머스이브 제품은 데일리 워시타입의 '페미닌 워시 모이스처플러스 237mL'와 티슈 타입 여성청결제 '썸머스이브 페미닌 클렌징 와입스 16p', 그리고 썸머스이브 신제품이자 풍성한 거품으로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폼 타입 여성청결제 '페미닌 포밍 워시 라스팅 프레시니스'가 있다.
그 중 썸머스이브 페미닌 워시 모이스처플러스는 공신력 있는 모바일 화장품 종합 정보 플랫폼 '화해'가 주최한 '2017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여성청결제 부문 위너를 수상했고, '페미닌 클렌징 와입스'는 '글로우픽'이 주최한 '2017 컨슈머 뷰티 어워드'에서 여성청결제 부문 위너를 수상해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썸머스이브는 1972년 세계 최초로 질 내 세척제인 듀쉐(Douche)를 개발한 149년 전통의 미국 제약회사 'C.B.Fleet'의 여성청결제 전문 브랜드다. 또 미국 여성 위생 카테고리 부문 판매 1위 브랜드로 전 세계 45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썸머스이브의 모든 제품은 여성의 건강을 위한 데일리 케어 제품으로 미국 산부인과, 피부과 임상테스트를 완료했다.
한편 썸머스이브는 이달부터 이랜드 킴스클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황상욱 기자 ey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