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리츠, '제3차 2019 건강 프로젝트 발대식' 개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경성리츠 올집과 함께하는 나를 바꾸는 100일 간의 기적(운동·금연)

㈜경성리츠는 지난 13일 '제3차 2019 건강 프로젝트 발대식'을 개최하고 총 214명과 100일 간의 건강 관리 대장정에 나섰다. 경성리츠 제공

부산지역 중견 건설업체 ㈜경성리츠(대표이사 채창일)가 지난 13일 '제3차 2019 건강 프로젝트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경성리츠와 협력업체 임직원을 비롯해 스마트W 아파트 입주민, 일반인 등 총 214명이 참여한다. 참가자들은 앞으로 100일 간 운동과 금연이라는 목표를 향해 도전한다.

경성리츠는 참가자들의 지속적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밀착 소통에 나선다. 전문 트레이너와의 식단관리 상담을 지원하고 소통왕, 인증왕, 식단왕을 시상한다. 중간 인바디 측정 후 상위 참가자 30명에는 다이어트 운동기구도 제공한다.

100일 후 목표 달성에 성공한 참가자들에게는 순위에 따라 총 4천만 원 상당의 순금, 최고급 숙박권, 온누리 상품권 등을 시상할 예정이다.

▲건강 프로젝트 참가자에게는 초기 금연키트와 스마트W단지 내 헬스장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사진은 프로젝트 참가자들이 전문 트레이너와 그룹운동을 하는 모습. 경성리츠 제공


이번 프로젝트는 경성리츠가 추구하는 청춘 프로젝트의 하나로 식생활 개선, 운동, 금연으로 3대 건강 위험 요인인 비만, 흡연, 음주를 이겨내고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자는 것이 취지다.

'제3차 2019 건강 프로젝트'는 부산 지역에만 한정됐던 이전 회차 프로젝트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전 국민을 대상으로 365일 건강지킴이 이벤트 진행과 중간 시상 등 풍성하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경성리츠 채창일 대표는 "입주민의 신체, 정신, 마음 건강까지 챙기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해나가겠다"며 "이번 프로젝트가 건강에 대한 관심과 자발적인 운동 참여 동기를 부여하고, 건전한 사회 풍토를 조성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디지털본부 new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