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 프레쉬세일 고객 발길 '러쉬'…더티스프레이·슈렉팩 세일 제외
러쉬 프레쉬세일 고객 발길 '러쉬'…더티스프레이·입욕제·슈렉팩 추천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러쉬(LUSH)에서 '2019 프레쉬 세일'을 진행하자 고객들의 러시가 시작됐다.
러쉬는 7일부터 13일까지 정상가의 절반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시작했다. 오프라인 세일을 먼저 진행하면서 먼저 제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이 매장앞에 줄을 서는 진풍경이 벌어졌다.
또 온라인에서는 9일 0시부터 13일 23시 59분까지 진행된다.
러쉬 측은 "1년에 단 한 번 진행하는 세일 이벤트"라며 "세일 기간 중 보유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라고 밝혔다.
세일 제품은 입욕제와 헤어, 보디, 스킨 케어, 비누, 기프트 등이며, 1인당 10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단 기간 내 구매한 세일 제품은 교환 및 환불이 되지 않는다. 또한 온라인과 오프라인 세일 기간이 달라 확인 후 매장을 방문해야 한다.
러쉬의 인기 제품으로는 전세계적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제품 러쉬 더티스프레이가 있으며, 다양한 색과 향을 자랑하는 러쉬 입욕제도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 은은하면서도 지속력이 좋은 향기를 자랑해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대디오 샴푸, 피부 트러블을 진정해주는 효과가 있는 일명 '슈렉팩' 또한 인기가 많다.
그러나 러쉬의 베스트 셀러인 더티스프레이와 슈렉팩(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은 이번 세일 대상에서 제외된다.
디지털편성부 multi@busan.com
디지털편성부01 multi@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