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대학교? 서경대학교 군사학과 눈길…

디지털편성부15 multi@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31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는 장희진, 보나, 김재영이 게스트로 출연해 멤버들과 솔로대첩 레이스를 펼쳤다.


이날 11명의 솔로부대원 중에는 비밀커플이 한 쌍이 존재했고, 이들의 정체를 밝혀내려는 모태솔로도 함께 있었다. 모태솔로가 포함된 솔로부대는 비밀커플을 찾아내야 했고, 비밀커플은 모태솔로를 찾아내야 했다. 게스트로 출연한 세 사람에게는 사전 미션이 주어졌다. 미션 성공 여부에 따라 식사권이 획득된 가운데 장희진과 김재영은 상급 식사권을 보나는 하급 식사권을 획득했다.


이어 런닝맨 멤버들이 차량 선택을 먼저 마친 뒤, 게스트 역시 원하는 차에 탑승하는 방식으로 팀이 결정됐다. 장희진은 유재석, 지석진과 한 팀을 이뤘고 전소민, 하하, 이광수 팀에는 보나가 함께 했다. 이어 김재영은 송지효, 김종국과 팀을 이루었다. 런닝맨 멤버들은 힌트가 걸린 첫 번째 미션으로 연애 관련 퀴즈를 듣고 정답을 맞히는 게임을 했고, 장희진이 속한 유재석 팀이 우승을 했다. 유재석 팀에서는 가위바위보에 승리를 한 장희진에게만 힌트가 제공됐다.


두 번째 미션은 학생들과 함께 하는 삼각 줄다리기로 룰렛에 나온 미션을 성공해야만 학생들을 섭외할 수 있었다. 이날 런닝맨이 방문한 대학교는 서경대학교였고, 각기 다른 미션을 성공한 멤버들은 지정된 학과로 군사학과, 뮤지컬학과, 모델학과 등에서 학생을 섭외했다. 특히 건장한 체격과 정복을 입고 등장한 군사학과 학생들은 질문이 들어올 때마다 우렁찬 톤으로 대답을 하며 화답해 눈길을 끌었다.


디지털편성부 multi@


디지털편성부15 multi@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