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도 라발스호텔,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 출시
지난 2월 28일 그랜드 오픈한 라발스호텔이 5월의 신부와 친구들의 특별한 하루를 위한 ‘브라이덜 샤워(Bridal Shower)’패키지를 4월 5일부터 선보이고 있다.
브라이덜 샤워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신부를 축하하기 위해 여는 파티를 말한다. 일반적인 형식의 브라이덜 샤워는 초대받은 손님들이 신부에게 선물을 소나기(Shower)처럼 안겨주고, 신부 또한 손님들을 위해 준비한 답례 선물을 주는 식으로 진행된다.
라발스호텔의 ‘브라이덜 샤워’패키지는 라발스호텔만의 오션뷰를 느낄 수 있는 스위트룸에서 이루어진다. 룸타입은 ‘프리미엄 스위트 아쿠아 오션’, ‘로얄 테라스 스위트 아쿠아 오션’, ‘로얄 프리미엄 스위트 아쿠아 오션’등 3가지로 나뉘며 각각 상이한 가격으로 제공된다.
모든 패키지에는 40,000원 상당의 브라이덜 수제 케이크가 할인가 26,000원에 제공되며 브라이덜 샤워에 빠져서는 안될 50,000원 상당의 고급 와인 1병과 스페인 올리브 브랜드 ‘라치나타’마스크팩, 라발스 브라이덜 손거울 5개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보다 느긋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게 레이트 체크아웃 2시간 또한 무료로 서비스된다.
본 상품은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체크인 일자 기준 1일 전 예약 마감된다, 브라이덜 수제 케이크의 문구는 체크인 일자 기준 3일 전까지 주문 요청이 필요하다.
라발스호텔 측은 “브라이덜 샤워는 2008년 ‘섹스 앤 더 시티’, ‘프렌즈’등의 미국 드라마를 통해 그 문화가 국내에 알려지게 되었다. 점차 대중화되는 브라이덜 샤워를 라발스호텔의 오션뷰와 풍성한 패키지와 함께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라발스호텔의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라발스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디지털본부 news@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