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나우] 부산웨스틴조선호텔 外
부산웨스틴조선호텔은 다음 달 31일까지 로비층에 위치한 파노라마 라운지에서 수박 빙수와 청포도 빙수(사진)를 선보인다. 가격은 각 3만 9000원으로, 정오부터 오후 9시까지 판매한다.
힐튼부산이 개장 2주년을 맞아 객실 예약 시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해 가을과 겨울, 내년 2월 29일까지 투숙할 수 있으며 예약은 오는 9월 6일까지 힐튼부산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라발스호텔은 여름 호캉스 고객들을 위한 ‘라캉스 패키지’를 판매한다. 객실 1박과 함께 3층 뷔페 알리아농에서 이용 가능한 조식권 2매, 3만원 상당의 맥심드파리 맥주 세트도 포함된다. 부산시티투어 점보버스와 자갈치크루즈 할인권도 제공돼 부산 관광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투숙객들을 위한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어 부산역과 남포동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호텔농심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스또란떼에서 오는 12일 오후 7시 와인 파티를 연다. 소믈리에가 엄선한 프리미엄 이탈리아 와인과 라이브 해산물 뷔페, 한우 등심 스테이크와 랍스터, 팝페라 공연 등이 준비된다. 1인 티켓 가격은 16만 원이다.
파라다이스호텔부산에서 2030 남녀들을 위한 풀사이드 파티 ‘코스모 비키니 페스티벌 2019’를 오는 5일과 6일 연다. ‘야외 오션스파 풀’과 탁 트인 해운대 바다가 눈앞에서 펼쳐지는 ‘오션 가든’ 2곳에서 열리며 호텔 수영장 내 다양한 시설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키드밀리’와 우원재의 공연과 함께 애프터 EDM 디제잉 풀파티가 열린다. 이자영 기자
이자영 기자 2young@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