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나우] 파크하얏트부산 外
파크하얏트부산의 라운지는 ‘서머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호텔에서 직접 만든 세이보리 셀렉션, 스위트 셀렉션, 홈메이드 스콘이 잼, 클로티드 크림, 버터와 함께 제공된다. 특히 스위트 셀렉션의 블루베리 밀푀유, 화이트 초콜릿 튜브 도넛, 코코넛 판나코타 패션프루트 젤리, 산딸기 브르통 초콜릿 파라솔, 망고 쇼트케이크 등은 인스타그램에게도 올리기 좋은 디저트다. 매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인에 7만 원이다.
파라다이스호텔부산은 야외 가든 프로모션을 다음 달 24일까지 선보인다. 바닷가 야외정원에서 시원한 생맥주와 라이브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비치 비어 라운지’가 열린다. 셰프 특제 치킨과 홈메이드 소시지, 감바스 알 아히요 그리고 퓨전 중식 요리 등이 준비된다. ‘더 이자까야(夜)’는 프리미엄 소주와 사케, 맥주 등과 정통 일본식 선술집 스타일의 메뉴부터 샐러드, 일본식 나베 요리를 판매한다.
부산웨스틴조선호텔은 다음 달 31일까지 한식당 셔블에서 ‘보양 요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복 톳 솥밥’은 두부 묵, 조개관자구이 샐러드, 조기구이, 계절 반찬을 함께 제공한다. ‘전복 삼계탕’은 전복죽, 샐러드, 계절 반찬, 디저트를 함께 제공한다. 가격은 각 4만 5000원이다.
부산라발스호텔은 여름 휴가 기간을 맞아 ‘오션스파 패키지’를 판매한다. 시원한 테라스에 자쿠지가 포함된 객실 1박과 함께 튜브 세트를 빌려준다. 3층 뷔페 알리아농에서 이용 가능한 조식권 2매와 객실 내 고급 와인 1병을 제공한다. 러쉬 입욕제 1개와 스페인 올리브 뷰티 브랜드 라치나타의 마스크팩도 증정한다. 부산시티투어 점보버스와 자갈치크루즈 할인권을 제공하고 투숙객 대상 무료 셔틀버스도 운영한다. 이자영 기자
이자영 기자 2young@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