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라발스호텔, 늦은 여름휴가 늦캉스객들 위한 레이트라캉스 패키지 출시
부산 라발스호텔은 성수기를 피해 늦은 여름휴가를 떠나는 늦캉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레이트 라캉스 패키지를 선보였다.
라발스호텔의 레이트라캉스 패키지는 부산 도심 또는 바다가 한눈에 펼쳐지는 객실에서 1박과 함께 특별한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구성품으로 이루어져있다.
3층 뷔페 알리아농에서 이용 가능한 조식권 2매와 호텔 내 28층 맥심드파리 카페 또는 1층 로비 카페라벨에서 이용할 수 있는 스카이라운지 커피 이용권 2매를 증정한다. 또한 28층 맥심드파리카페에서 시원한 파노라마 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수제 '국산팥'빙수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투숙객들의 부산 도심 관광을 위한 다양한 제휴와 할인을 제공한다. 부산역과 남포동 일대를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는 호텔 셔틀버스를 운영하고있다. 그 외에도 부산시티투어 점보버스, 자갈치크루즈와 부산 아쿠아리움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며 부산시립미술관 핀란드웨이브 전시회 티켓을 증정하여 보다 알찬 관광을 즐길 수 있다.
레이트라캉스 패키지 외에도 가을 맞이 Fall in wife패키지, 보름달패키지, 추캉스이벤트 등 다양한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레이트 라캉스 패키지는 체크인 기준 9월 1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라발스호텔 홈페이지와 유선으로 예약 가능하다.
정순형 기자 junsh@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