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리츠 “‘웰 리빙’ 실천 특화 아파트를 소개합니다”
체계적인 운동과 건강한 식단으로 ‘웰 리빙(Well-Living)’을 실천할 수 있도록 특화한 아파트가 최근 준공해 주목받고 있다.
괴정동 ‘대티역 스마트W’ 준공
입주민 ‘건강한 삶’ 시설 갖춰
경성리츠는 최근 부산 사하구 괴정동 ‘대티역 스마트W’ 아파트를 준공하고 입주를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아파트(오피스텔·도시형 생활주택 포함)는 198세대 20층 3개 동 규모로, 입주민들이 건강한 삶을 실천할 수 있도록 다양한 특화 커뮤니티와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이 아파트에는 ‘ALL GYM(올짐) 피트니스&사우나’가 설치돼 있다. 전체 전용면적은 1250㎡(약 378평)로, 피트니스센터 590㎡(사진·GX룸 포함), 사우나 660㎡, W라운지 165㎡로 구성돼 있다. 피트니스센터는 넓은 공간에 해외 명품 운동 기구, 각종 유산소 운동 기구 등이 설치돼 있어 다양한 운동이 가능하다. GX룸에서는 요가, 줌바, 필라테스를 할 수 있다. 운동 후에는 대형 사우나실에서 최고급 호텔식 사우나를 즐길 수 있다. W라운지에서는 아침과 점심 식사로 입주민의 건강을 고려한 특별한 건강식을 맛 볼 수 있다.
채창일 경성리츠 대표는 “웰 리빙(Well-Living)과 웰 에이징(Well-Aging)이 중요한 삶의 가치인 시대에 입주민의 건강과 주거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대성 기자
이대성 기자 nmaker@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