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라발스호텔, 오픈 1주년 맞이 기념 이벤트
부산 라발스호텔이 오픈 1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라발스호텔은 이에따라 스탠더드 오션룸과 알리아농 뷔페 조식(1인)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벌스데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벌스데이 패키지는 7일부터 29일(체크인 기준)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된 회원을 대상으로 예약을 받는다.
뿐만아니라 라발스호텔은 오는 10일부터 3월 1일까지 1층 로비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어 SNS에 올린 후 1층 카페라벨에 제시하면 귀여운 하트쿠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토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인증왕으로 선정된 사람에겐 스탠더드 오션룸을 주중에 사용할 수 있는 숙박권이 포함된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4일부터 오는 3월 1일까지 1층 카페라벨과 28층 라발스 스카이 카페&바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커피, 음료, 주류, 베이커리 전 품목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더불어 라발스호텔 유튜브를 구독하면서 응원 댓글을 남긴 기록을 28층 라발스 스카이 바에 제시한 고객에게는 해당 요일에 따라 다양한 주류를 1잔 서비스키로 했다.
이에 덧붙여 1층 스페인 올리브 브랜드 라치나타에서는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하고 물품을 구매한 고객분들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이 함유된 립밤(소비자가 5,200원)을 제공한다.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lavalsehote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051-790-1500.
정순형 선임기자 junsh@busan.com
정순형 선임기자 junsh@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