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 피죤과 '의류 안전 케어 캠페인' 진행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패션그룹형지가 철저한 개인위생과 건강관리가 요구되는 시기에 발맞춰 '힘내요 코리아, 극복해요 코로나19 캠페인' 일명, '코코 캠페인'(사진)을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의 일환으로 첫번째로 자사 여성복 매장·온라인에서 '코코 캠페인 1탄'인 '의류 안전 케어 캠페인'을 진행한다.

최근 봄철 미세먼지와 황사, 각종 세균 등 외부 환경에 영향을 받는 의류를 깨끗하게 관리하는 습관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위생과 직결된 세제, 물티슈, 휴지 등 생활용품 가격도 오르는 실정이다.

이에 패션그룹형지는 종합생활용품 기업 피죤과 손잡고 캠페인을 마련했다. 이날부터 △크로커다일레이디 매장에서 15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액츠 프리미엄 젤' 파우치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 매장에서 15만 원 구매 시 '고농축 피죤 보타닉' 섬유유연제를 선착순 증정한다.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패션그룹형지는 프로모션과 더불어 의류 관리 방법도 홍보한다. 매장 포스터·각 브랜드별 SNS 등에 통해 일상생활에서 지킬 수 있는 의류 관리 방법을 공개함에 따라 고객들의 올바른 의류 관리를 장려할 계획이다.

패션그룹형지 관계자는 "위생 이슈가 전 사회적 화두인 상황에서 의류 관리 역시 개인위생과 직결된 만큼, 이번 캠페인으로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혜택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 패션그룹형지는 이번 협업 캠페인을 시작으로 해서 코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여성고객들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