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티, 원더브라몰 4주년 기념 역대급 사은행사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그리티는 글로벌 푸쉬업 브라 브랜드 '원더브라'의 국내 공식몰 오픈 4주년을 맞아 4월 특별 고객감사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원더브라몰 오픈 후 지난 4년 동안 받은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보다 풍성한 혜택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꾸며진다.
먼저, 12일까지 매일 2가지 인기 상품을 선정해 초특가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베스트 상품들로만 구성한 원더브라 브라 팬티 6종 세트 상품 구매 시 팬티 2종과 언더웨어 전용 세탁망 1개를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원더브라몰에서는 4월 한 달 동안 매주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며 구매 적립금 4배 지급과 1만 원 이상 무료배송 등 역대급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그리티 제1사업본부장 장성민 상무는 "원더브라몰 오픈 후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 덕분에 누적 회원 수 37만 명을 넘어설 정도로 지금까지 잘 성장해 왔다"며 "온라인몰을 통해 보다 젊은 2030 세대들의 취향에 맞도록 트렌디한 감성의 온라인 전용 제품을 다수 선보인 것들이 주효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또 장 상무는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봄·여름을 대비해 핏을 아름답게 살려주는 원더브라를 사기 딱 좋은 계절인 만큼, 이번 4주년 특별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기분 좋은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