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글레이드, 2020년형 UV차단모자 '와이드 아쿠아 플랩캡' 출시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키즈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썬글레이드'가 2020년 신상품으로 자외선차단 모자, 'UV 와이드 아쿠아 플랩캡(UV Wide Aqua Flapcap)'(사진)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상품에 비해 보다 넓어진 챙과 귀와 목 뒤까지 넉넉하게 덮어주는 플랩을 장착한 모자다. 물놀이나 야외 놀이 시 착용하면 챙이 쳐지는 불편 없이 얼굴은 물론 목 뒤까지 강한 햇볕에 타지 않게 보호해 준다. 챙 양쪽 끝부분에 고리가 달려 있어 끈을 통과시켜 당겨주면 챙을 안쪽으로 모아 고정할 수 있어 2가지 형태로 착용이 가능하다.

썬글레이드 모자의 시그니쳐인 휘슬 스타퍼가 유사 시 아이들의 안전을 지켜준다. 땀 흡수와 빠른 건조가 특징인 듀폰 쿨맥스 스웨트밴드, 포니테일 홀과 업그레이드된 사이즈 조절 밴드로 착용감이 한결 향상됐다.

기존 성인용 아쿠아캡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엄마,아빠와 함께 바캉스 패밀리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성인용 아쿠아캡 역시 등산, 낚시, 캠핑 등 야외활동 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제품 컬러는 총 5가지로 아이보리, 네이비, 베이지, 라이트핑크, 스카이블루가 있으며 사이즈는 S/M(50~54cm), L/XL(55~59cm)의 2가지로 출시한다. 또 분실 방지를 위한 스트랩과 스타퍼 겸용 호루라기가 장착돼 유사 시 아이들의 안전을 지켜준다. 착용가능 연령은 4~12세이나 머리둘레에 따라 주니어나 성인까지도 충분히 착용이 가능해 아이와 엄마 아빠와 함께 패밀리 룩으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썬글레이드는 2011년 출시된 키즈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다. UV 와이어 캠핑햇·네오프렌 수트 수영복, 스키 방한용 액세서리를 선보이고 있으며 뛰어난 품질과 기능성으로 점차 상품군을 다양화하고 있다. 썬글레이드 와이드 아쿠아 플랩캡은 오는 27일 공식 출시되며 베이비반즈코리아 쇼핑몰에서 출시 기념으로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