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퍼스테이블, 주방놀이 '쉐프 더 스마트' 소프트 민트 론칭
쁘띠엘린의 유아 역할놀이 전문 브랜드 '하퍼스테이블'에서 베스트셀러 '쉐프 더 스마트' 제품의 신규 컬러로 소프트 민트 컬러(사진)를 론칭했다고 25일 밝혔다. 하퍼스테이블은 아이들이 트렌디한 역할 놀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는 브랜드다.
하퍼스테이블의 럭셔리 주방놀이 완구 쉐프 더 스마트는 '엄마 주방보다 더 멋진 아이 주방' 콘셉트의 세련된 디자인과 트렌디한 주방 기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쉐프 더 스마트 소프트 민트는 편안하고 화사한 컬러감의 소프트 민트 컬러로, 바디컬러를 비롯해 인덕션, 탑보드, 디스플레이 컬러가 민트로 변경돼 화이트 인테리어에 특히 잘 어울린다.
하퍼스테이블의 쉐프 더 스마트는 실제 주방처럼 실감나는 기능들이 특징이다. 똑똑 두드리면 불이 켜지는 노크온 라이트, 실제 정수기처럼 물 소리가 나고 불빛이 나는 정수기, 요리 효과음이 나는 인덕션 기능, 트렌디한 가전제품의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엄마 주방보다 더 스마트한 아이 주방을 만나볼 수 있다. 서로 마주보고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듀얼 사이드 키친과 10가지 요리 레시피가 적힌 쿠킹카드를 제공해 다양한 역할놀이를 통해 공감능력과 사회성을 형성할 수 있다.
하퍼스테이블 주방놀이 제품에는 폼알데하이드 방출량이 0.3mg/L이하로 가장 안전한 목재 등급인 Super목재(SE0)를 사용해 눈길을 끌고 있다. 주방놀이는 아이 성장기간 동안 집 안에서 오랜 시간 사용하는 제품으로 목재등급의 안전성을 따져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에 하퍼스테이블은 까다로운 유럽(EU) 기준에 따라 폼알데하이드가 가장 적게 방출되는 SE0 등급의 'Super목재'를 사용, 안전성까지 확보했다.
하퍼스테이블은 소프트민트 컬러 출시 기념으로 쉐프 더 스마트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제품과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쁘띠엘린 통합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