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티트리·시카 '트러블 스팟 세럼' 출시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은 티트리잎수 82%와 시카 성분 함유로 피부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그린더마 티트리 시카 스팟 세럼'(사진)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마스크 착용과 각종 유해 환경 등으로 인해 피부 트러블 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린더마 티트리 시카 스팟 세럼은 갑자기 올라온 피부 트러블을 잠재우는 데 도움을 주는 국소 부위용 제품으로 고민 부위에 도톰하게 얹어주면 진정 효과를 전해준다.

이 제품의 핵심 성분은 티트리와 시카다. 티트리 성분이 피지 조절과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주며, 시카 성분이 진정 효과·손상된 피부 회복을 도와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 두 성분의 시너지 효과와 함께 프로폴리스 성분, 건강한 피부 장벽을 위한 필라그린 성분 등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투명한 젤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수분감을 선사한다.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대상 안전성 평가, 여드름 피부 사용 적합성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그린더마 티트리 시카 라인은 스팟 세럼과 함께 토너, 수딩 크림, 폼 클렌저까지 총 4종으로 구성돼 단계별 케어가 가능하다. 트러블 진정은 물론 유수분 밸런스·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