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공작소, 27일 브랜드데이·네이버 쇼핑라이브 실시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27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이벤트와 네이버 쇼핑라이브·잼라이브를 함께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이벤트와 라이브 커머스는 코로나19에 대비하고 여름철 쾌적한 집콕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세탁·청소 용품을 위주로 구성됐다.

먼저 생활공작소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하는 브랜드데이 이벤트에서는 8월에 출시한 신제품 바르는 세제를 60% 할인된 금액 2500원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세탁조에 붙은 찌든 때를 제거하는 세탁조 클리너 8개 세트는 29% 할인된 1만 1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주방, 욕실 등 집안 청소를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다목적 세정제와 장마기간 생긴 곰팡이를 제거하는 곰팡이 제거제 2개 세트는 각각 31%와 21% 할인된 2900원과 1만 900원에 판매된다.

100% 베이킹소다가 빠르고 안전하게 냉장고 냄새를 제거해주는 '냄새 맡고 왔습니다. 베이킹소다 냉장고 탈취체'는 이번 브랜드데이 이벤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제품으로, 5개 세트를 27% 할인된 1만 2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장바구니 쿠폰도 발급해 2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1만원 이상 구매 시 1000원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23시 59분까지 주문하면 다음 날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배송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어 편리하게 생활용품을 구비 가능하다.

오후 8시 30분에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추어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쇼핑라이브'와 대국민 라이브 퀴즈 쇼 '잼라이브'에서 동시에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없애 버리는 삼총사, 싹쓰리 세일'이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베이킹소다 냉장고 탈취제, 자연 유래 성분 함유 다목적 세정제, 바르는 곰팡이 제거제를 소개할 예정이다.

방송 중 라이브 상품을 1개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현재 생활공작소와 콘텐츠 컬래버레이션(협업)을 진행하고 있는 CJ제일제당 백설의 제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방송 중 시간대에 맞춰 선착순 각 300명씩에게 백설 파스타면과 파스타 소스 또는 백설 스테이크 솔트를 제공한다. 또 없애 버리는 삼총사를 모두 구매할 경우 생활공작소의 착한 세제 3종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방송 중 가장 많은 제품을 구매한 '구매왕'에게는 구매 제품과 생공 럭키박스를 생활공작소 직원이 직접 배송해주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콕 생활이 일상화되고 있는 요즘, 바이러스를 효과적으로 없애 보다 즐겁고 쾌적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세탁·청소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네이버 브랜드데이 이벤트는 물론 잼라이브 방송과 생활공작소가 처음으로 시도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까지 다양한 할인과 풍성한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