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시작된 미세먼지 SK매직 ‘올클린 공기청정기’로 확실히 잡자!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최근 수도권, 충청권, 영남 내륙 지역을 중심으로 초미세먼지 농도가 '나쁨' 수준을 보이고 있다. 미세먼지가 또 다시 기승을 부리자 업체들은 잇따라 신제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올해 11월 SK매직에서는 신제품 '올클린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 올클린 공기청정기는 원통형 구조로 360도 서라운드 흡입과 동시에 바닥 하부흡입이 가능해 오염된 공기를 사각지대 없이 빠르게 흡입한다.

필터는 SK매직만의 차별화된 8단계 '올인원 케어 필터'를 적용해 0.01㎛ 크기의 극초미세먼지까지 99.99% 제거한다. 또 아토피, 새집증후군 원인물질과 반려동물로부터 발생되는 냄새 등 각종 생활냄새도 집중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 프리, 집진필터로 구성된 2중 항균 필터는 항균, 항바이러스, 항곰팡이 성능을 지녔다.

이외에도 'AI 자율 청정 시스템'을 적용해 사용자가 GPS기능이 설정된 제품 반경 500m 내 접근하면 공기청정기가 자동으로 가동되며, 실내 공기질을 실시간 모니터링해 항상 맑고 쾌적한 공기를 제공한다.

특히 정화된 공기가 배출되지만 먼지가 끼기 쉬워 별도 관리가 필요한 팬과 토출부도 손으로 쉽게 분리, 세척할 수 있도록 ‘분리형 워셔블’ 구조로 설계됐다.

초미세먼지는 미세먼지(PM-10)보다 입자가 더 작아 코 점막을 통해 걸러지지 않고 몸 속 깊이 침투할 수 있다. 특히 천식이나 폐질환을 일으킬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어린이, 노약자, 호흡기 질환자는 일반 면마스크보다 보건용 마스크를 쓰는 것이 좋으며 집안 공기청정에 더욱 신경쓰는 것이 좋다.

한편, SK매직 '올클린 공기청정기'는 씨엔컴퍼니에서 판매되고 있다. 스마트스토어, 11번가, G마켓 등 쇼핑사이트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