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쉐이크쉑, 힙합 아티스트 안병웅과 협업 진행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은 신제품 '치킨 바이트(Chick'n Bites)' 출시를 기념해 힙합 아티스트 안병웅과 협업한 프로젝트 '데일리 루틴 위드 치킨 바이트(Daily Routine with Chick'n Bites)' 음원·영상을 공개(사진)한다고 5일 밝혔다.
차세대 랩스타로 떠오른 안병웅은 전통 붐뱁 비트 위에 본인만의 독특한 랩을 구사한다. 익숙한 메뉴인 치킨을 쉐이크쉑만의 스타일로 해석한 신제품 치킨 바이트의 콘셉트와 잘 맞아떨어져 협업하게 됐다. 음원·영상은 전국 쉐이크쉑 매장에서 5일 선공개되며,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쉐이크쉑은 음원·영상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지털 음원과는 색다른 느낌을 즐길 수 있도록 데일리 루틴 위드 치킨 바이트 한정판 싱글 바이닐(LP)을 제작하고,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증정하는 래플(추첨) 이벤트를 3월 말까지 진행한다. 또 해피오더 앱에서도 2월 28일까지 치킨 바이트 주문 고객 대상 30명을 추첨해 한정판 싱글 바이닐(LP)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쉐이크쉑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 아티스트와의 협업하는 컬쳐 프로젝트를 통해 쉐이크쉑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치킨 바이트는 닭가슴 통살을 수비드(sous-vide, 저온 요리) 방식으로 조리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우며 육즙이 풍부하다. 한 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6조각(4800원), 10조각(6900원) 두 종류로 한정 판매된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