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원 입체 자석 놀이, 동심이 웃는다…어린이날 어떤 선물 할까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5월 ‘어린이날’ 특별한 선물 프로모션이 한창이다. 위로부터 ‘아디다스 X 레고 도트 컬렉션’, 한국짐보리 (주)짐월드의 맥포머스, 네파 키즈의 ‘네파 키즈X이상이 스케이트보드’, 해태제과의 ‘띵동 키즈카페’. 각 사 제공 5월 ‘어린이날’ 특별한 선물 프로모션이 한창이다. 위로부터 ‘아디다스 X 레고 도트 컬렉션’, 한국짐보리 (주)짐월드의 맥포머스, 네파 키즈의 ‘네파 키즈X이상이 스케이트보드’, 해태제과의 ‘띵동 키즈카페’. 각 사 제공

유통업계가 5월 ‘어린이날’을 앞두고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고민에 빠진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1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한국짐보리 (주)짐월드의 글로벌 에듀 토이 브랜드 ‘맥포머스’는 어린이날 시즌을 맞아 풍성한 혜택과 구성의 제품들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홈쇼핑 등 다양한 채널에서 선보인다.


두뇌 트레이닝으로 입체·사고력 키우는

‘에듀 토이 맥포머스’ 프로모션 쏟아져

네파키즈, 이상이와 스케이트 보드 합작

아디다스는 레고 그룹과 도트 컬렉션

해태제과, 장난감+과자 ‘키즈카페’ 출시


맥포머스는 각양각색의 평면 도형을 연결해 입체 조형물을 만드는 3차원 입체 자석 교구로 놀이의 즐거움과 교육적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조형 능력, 추리 능력, 감각 능력, 호기심, 창의력, 상상력, 수학적 사고력, 과학적 사고력 등 8가지 필수 지능 능력이 유기적으로 연결돼 두뇌의 균형 발달을 돕는 ‘3D 두뇌 트레이닝’ 효과를 자랑한다.

20일 오전 11시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육남매 아빠로 유명한 가수 박지헌이 출연해 △맥포머스 브레인 에볼루션 세트 △맥포머스 원더크리에이터 세트 등을 선보인다. 최대 65% 할인 혜택과 육남매가 고른 추가 사은품도 제공하는 타임 어택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26일 오전 10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맥포머스 마스터 마인드 세트 △맥포머스 마이퍼스트 세트 △맥포머스 어메이징 시리즈 3종 세트 등 짐보리샵의 베스트 상품을 특별한 구성으로 공개한다.

22일과 27일에는 현대홈쇼핑에서, 29일에는 CJ오쇼핑을 통해 ‘맥포머스 다이내믹 빌더’ 특집 방송을 진행하며, 28일에는 카카오 쇼핑을 통해 ‘맥포머스 다이내믹 브레인’을 선보인다. 업그레이드된 맥포머스 다이내믹 빌더는 360도 돌아가는 회전 LED 블록, 끼웠다 뺐다 변신 가능한 미니 피규어 7종 등으로 구성돼 더욱 다양한 역할놀이와 스토리텔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아이들의 일상에 자유로움과 활력을 불어넣어 줄 키즈 의류도 눈에 띈다. 올 2월 국내 최초로 키즈 전용 기능성 줄넘기복을 선보인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키즈는 이번엔 스케이트보드를 즐기는 아이들을 위한 키즈 웨어를 공개했다. 국내 스노우보드 1세대이자 국가대표 출신 프로라이더인 이상이 프로가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 ‘누르’와의 협업을 통해 ‘네파 키즈X이상이 스케이트보드’ 컬래버레이션(협업) 제품을 출시했다.

네파 키즈 심볼이 새겨진 스케이트보드부터 활동성이 뛰어난 티셔츠, 팬츠, 원피스와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오드 서커스’의 스니커즈까지, 스케이트보드 활동에 필요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메인 제품인 ‘스케이트 반소매 세트’는 코튼 혼방 소재의 반소매 티셔츠와 5부 팬츠로 구성된 세트 상품이다. 스케이트보드 활동에 적합한 루즈핏에 팝한 컬러로 그래픽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완구 기업 레고 그룹과 손잡고 ‘SS21 아디다스 X 레고 도트’ 컬렉션을 출시했다. ‘상상대로 그려 나가는 세상’이라는 캠페인 메시지에 맞게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컬러풀한 색감이 특징으로, 실내외 구분 없이 아이들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알록달록한 도트 패턴의 티셔츠, 양면으로 스타일링이 가능한 리버서블 자켓, 가벼운 착용감의 쇼츠와 타이츠, 부드러운 쿠셔닝으로 안정적인 착지를 도와주는 운동화 등 경쾌한 느낌의 디자인에 기능성까지 고려한 최적의 아이템을 선보인다. 남아와 여아 제품으로 성별을 구분 짓는 것이 아닌, 아이의 취향을 존중해 자유로운 선택을 할 수 있는 젠더리스 컬렉션이라는 것도 특징 중 하나다.

프리미엄 키즈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힐리도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어린이날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시그니처 품목인 팩트형 로션 ‘크림팡 팩트’와 ‘써니팡 팩트’를 중심으로 3가지 컬러가 들어있는 큐브 네일, 홀로그램 스티커, 색칠놀이가 가능한 워크북, 마스크팩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해태제과는 자동차 장난감에 맛있는 과자도 먹는 두 가지 재미를 선사하는 ‘띵동 키즈카페’를 출시했다. 자동차 모양의 종이박스 안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얼초(얼려먹는 초코 만들기)’, 홈런볼 등 9가지 대표 제품을 담은 선물세트로, 포장박스를 재미있는 즐길 거리로 활용했다. 간단한 조립만으로 3단 변신 자동차 장난감을 즐길 수 있고, 동봉된 알록달록 스티커를 활용하면 단 하나뿐인 나만의 자동차까지 완성된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