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고객과 차량 화보촬영…‘포트리트 위드 마이 AMG’ 진행

배동진 기자 djbae@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최근 서울 강남구 신사동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한성자동차 클럽 ‘AMG 플레이그라운드’의 프로그램인 ‘포트리트 위드 마이 AMG’에 참석한 클럽 멤버가 화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한성자동차 제공 최근 서울 강남구 신사동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한성자동차 클럽 ‘AMG 플레이그라운드’의 프로그램인 ‘포트리트 위드 마이 AMG’에 참석한 클럽 멤버가 화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한성자동차 제공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의 공식 딜러인 한성자동차는 한성자동차클럽 ‘AMG 플레이그라운드’ 마니아 멤버를 대상으로 차량 화보 촬영을 해주는 ‘포트리트(Portrait) 위드 마이 AMG’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남성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에스콰이어 코리아’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남성패션 멀티샵 ‘맨온더분’의 협업으로 기획된 이 프로그램은 AMG 플레이그라운드 멤버가 자신의 차량과의 소중한 순간을 영원히 간직할 수 있도록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

맨온더분 남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1대 1 패션 스타일링을 통해 자신만의 매력을 담아내고, 다수의 셀러브리티 화보 촬영을 진행한 포토그래퍼 김참과 함께 자신의 메르세데스-AMG 차량 앞에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해당 사진은 ‘에스콰이어 코리아’ 매거진 6월 호에도 게재 될 예정이다.

참여한 멤버들은 스튜디오에서 헤어, 메이크업을 받은 후 전문 포토그래퍼와 함께 한 이번 촬영이 마치 유명인이 된 듯한 새로운 경험이었으며, 자신의 열정이 담긴 메르세데스-AMG와의 화보 사진 촬영을 통해 차와의 추억을 영원히 간직할 수 있게 된 감동적인 프로그램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올해로 2년 째 활발히 운영되고 있는 AMG 플레이그라운드는 기존의 AMG 스피드웨이 서킷 행사, ‘AMG 플레이그라운드 엣 나잇’ 등 차량 관련 이벤트 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프로그램을 통해 클럽 멤버들에게 보다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메르세데스-AMG의 DNA를 모티브로 창조하는 그래피티 체험, 그리고 올해 하반기 오픈 예정인 ‘AMG 브랜드 센터’ 오픈 파티 등이 다채롭게 예정돼 있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한성자동차 고객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면서 “AMG 플레이그라운드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이 클럽 멤버들에게 즐거운 경험과 추억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배동진 기자 djbae@busan.com


배동진 기자 djbae@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