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더오름, '양전하 필터 샤워기' 선보여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TheORM)이 생활균 걱정 없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샤워할 수 있는 프리미엄 '양전하 필터 샤워기'(사진)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교원더오름 양전하 필터 샤워기는 헤드와 바디 부분의 멀티 필터가 물을 빈틈없이 깨끗하게 관리해 주는 제품이다.

샤워기 헤드에 적용된 프리미엄 정수 필터인 '2중 양전하 필터'가 대장균 등의 생활균 증식을 억제해 준다. 항균도 테스트 결과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의 생활균 증식을 99.9%까지 억제해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바디에 적용된 세디먼트 필터는 미세먼지 사이즈의 불순물은 물론 녹물, 중금속을 여과하고, 염소제거볼이 각종 피부질환의 원인이 되는 잔류염소의 중화를 돕는다.

이밖에도 166개의 미세홀로 이뤄진 와이드 살수판의 수압 상승 효과로 절수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원터치 온오프 버튼 방식으로 샤워는 물론 욕실 청소를 할 때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강화유리의 150배 강도인 PC 소재로 강한 충격에도 걱정 없는 견고함까지 갖췄다.

교원더오름 마케팅 관계자는 "제품은 매일 피부에 직접 닿는 욕실 수돗물을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생활 필수 제품"이라면서 "온 가족이 더 이상 녹물이나 유충 등 유해물질에 대한 걱정 없이 수돗물을 사용하면서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교원더오름 양전하 필터 샤워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