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단신] ‘함양에서 한 달 살이’ 추가 모집 外
‘함양에서 한 달 살이’ 추가 모집
경남 함양군은 ‘함양에서 한 달 살이’ 4차 참여자를 추가로 모집한다. 참가 규모는 팀당 1~2명씩 총 20개 팀이다. 지원 자격은 경남 이외 지역에 사는 19세 이상 국민이다. 체류 기간은 3~17일이며, 팀당 매일 숙박비 5만~8만 원을 지원한다. 식비와 교통비는 참가자가 부담해야 한다. 신청 마감은 26일이다. 참가 희망자는 경남 함양군청 문화관광과로 연락하면 된다.
김해 한우물가게 사진 뽐내기
경남 김해시는 ‘2021년 김해 한우물가게 사진 뽐내기’ 행사를 진행한다. 김해에 주소를 두지 않은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행사 기간은 12월 3일까지다. 김해의 한우물가게 스물다섯 곳 중에서 먹거리 이외 물품을 판매하는 아홉 곳을 방문해 사진을 찍어 김해관광포털에 후기와 함께 올리면 된다. 궁금한 사항은 김해시 관광과로 연락하면 된다.
밀양시, 27~29일 다양한 문화행사
경남 밀양시는 27~29일 시내 곳곳에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낮 12시~오후 6시에는 진장 미리미동국에서 ‘진장 청년창업거리 페스타’를 거행한다. 버스킹 공연, 야학 체험, 옛 놀이 체험, 추억 사진 찍기 등의 프로그램이 이어진다. 청년창업가게에서는 만두, 커피, 꼬치, 공예품, 독립서적 등을 판매한다. 이날 부북면 밀양 아리나 스튜디오 1극장에서는 극단 대경사람들의 ‘마임 체험과 쇼 공연’이 펼쳐진다. 28일에는 밀양아리랑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제14회 소극장 축제가 열린다. 29일에는 밀양역 광장에서 밀양신선바위학춤보존회 정기공연이 이어진다. 남태우 선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