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병민 케이시스 대표 등 ‘벤처기업인상’
부산 벤처기업의 한 해 성과를 축하하는 ‘2021 벤처인의 날’ 행사가 열린다.
부산시는 15일 오후 부산진구 롯데호텔 부산에서 ‘2021 벤처인의 날’ 행사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사)부산벤처기업협회가 부산시와 공동으로 주관하는 행사다.
오늘 ‘2021 부산벤처인의 날’ 행사
수상자 5명에 3년간 ‘보증 특례’
올해 ‘부산벤처기업인상’은 5명에게 돌아갔다. △(주)케이시스(LED전광판) 천병민 대표이사 △리녹스(주)(금속냉간가공) 홍성규 대표이사 △(주)서브원(프리다이빙 슈트) 강성준 대표이사 △부산인터넷방송국(모바일 증강현실, 전자 카탈로그) 김대정 대표이사 △베스트에너지(주)(전기자동차 이차전지용 특수필름) 안광선 대표이사다. 수상자는 우수기업인 인증서를 받고, 중소기업 운전·육성자금 등 3년 동안 각종 지원을 받는다.
‘신기술혁신상’은 총 8명이다.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은 △(주)아펙스(유압장치) 한윤종 대표이사 △(주)엔트리(식이섬유음료) 김봉준 대표이사 △KJI공업(주)(풋케어수액패치)홍종훈 이사, 부산광역시장상은 △위엠텍(선박 설계) 곽해원 대표,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상은 △(주)지엠플랜트(프랜스포좀 공법 화장품) 유동민 대표이사 △렉스피드(양궁용 화살촉) 이영기 대표, 부산벤처기업협회장상은 △(주)에이앤(리튬이온 배터리팩) 백종현 대표이사 △(주)유알웍스(무인항공기 촬영·교육) 이승수 대표이사에게 돌아갔다.
조영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