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팀코리아 레플리카 컬렉션' 출시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대한체육회·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Team Korea)'의 공식파트너인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다음주 설 명절과 베이징 동계올림픽 개막을 앞두고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한편, 특별한 설 선물 아이템으로도 제격인 '팀코리아 레플리카 컬렉션'(사진)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노스페이스가 이번에 선보인 팀코리아 레플리카 컬렉션은 1월 5일 베이징 동계올림픽 G-30일 행사에서 첫 선을 보인 팀코리아 '시상용 단복'을 비롯해 '개·폐회식 단복', 숏패딩 '눕시 재킷', '백팩' 등을 모티브로 한 4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고유의 친환경 혁신 기술인 '노스페이스 K-에코 테크'를 통해 모든 제품에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 리사이클링 인공 충전재 '에코 브이모션(ECO V-MOTION)' 등의 친환경 소재가 적용됐다. 노스페이스는 팀코리아 레플리카 컬렉션을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전국 50여 개 노스페이스 주요 매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베이징 동계올림픽 시상대에서 팀코리아 선수들과 영광을 함께할 시상용 단복을 모티브로 한 '베이징 팀코리아 V 재킷'은 태극기의 색상과 '건곤감리(乾坤坎離)'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이 눈에 띄는 제품이다. 보온성은 물론, 흡습·속건성,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에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를 더한 친환경 인공 충전재 에코 브이모션이 적용된 경량 보온 재킷으로 노스페이스 고유의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이라 할 수 있다. 다양한 아웃도어·스포츠 활동에서 땀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건조시켜주고 장시간 착장에서도 편안함과 쾌적함을 유지시켜준다. 건강한 새해를 기원하는 '헬시트레저족'과 '바른생활 루틴이'를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팀코리아 선수들의 개·폐회식 단복을 모티브로 한 '베이징 팀코리아 다운 파카'는 눈 덮인 태백산맥 정상에 태극기를 꽂은 그래픽을 적용한 패셔너블한 고기능성 아이템이자, 동물복지·친환경 가치까지 더한 '착한 패딩'이다.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최고급 구스 다운 충전재와 드라이벤트(DRYVENT) 겉감을 통해 보온성을 한층 강화하고, 외부의 눈과 비를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이밖에도 카라 안쪽 부분에 부드러운 기모 원단을 더해 외부 한기를 차단하고 한층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올 겨울 시즌 페이즐리 패턴과 함께 인기가 높았던 설산 패턴이 적용된 제품이라 패피들을 중심으로 스타일리시한 한정판 아이템으로 높은 인기가 예상되는 아이템이기도 하다.

노스페이스의 시그니처 제품인 눕시 재킷도 노스페이스의 아이콘 컬러와 함께 올림픽 버전의 눕시 재킷으로 돌아왔다. 베이징 팀코리아 눕시 다운 재킷은 태극의 강렬한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뛰어난 보온력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베이징 팀코리아 다운 파카와 마찬가지로 윤리적 다운 인증은 물론,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한 착한 패딩이다. '베이징 팀코리아 보레알리스 II'는 노스페이스의 스테디셀러 백팩 중 하나인 '보레알리스'를 기반으로 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준다. 전면부의 탈부착이 가능한 태극기 와펜과 강렬한 흑백 대비가 인상적인 팀코리아 캘리그라피를 통해 특별함을 더한 제품이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2종이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이번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도 영원아웃도어 고유의 친환경 혁신 기술과 노하우를 통해 진일보한 팀코리아 공식 단복을 선보이게 되어 큰 자긍심을 느낀다"면서 "많은 국민분들께서 팀코리아 레플리카 컬렉션과 함께 다가올 올림픽에서 팀코리아의 선전을 응원하는 한편, 다양한 아웃도어·스포츠 활동의 필수품이자 특별한 설 선물 아이템으로 폭넓게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