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항 밤바다 팬스타와 즐기세요”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원나잇 크루즈’ 5월 매주 운항

팬스타그룹의 ‘부산항 원나잇 크루즈’가 5월부터는 매주 토요일에 정기적으로 운항된다.

앞서 2년 만의 운항 재개를 기념하며 전국에서 동시 발매된 4월 16일 출항의 ‘비긴어게인 팬스타’ 상품은 전 좌석 매진으로 조기 완판됐다. 팬스타그룹은 이를 계기로 5월 가족의 달을 맞아 다양한 할인 상품을 잇따라 출시한다.

우선 ‘비긴어게인 팬스타’ 상품인 5월 7일 크루즈는 ‘효(孝) 크루즈’라는 별칭으로 판매되며, 부모와 자녀가 함께 탑승하는 2대 가족에 10%, 조부모가 포함된 3대 가족은 20%, 증조부까지 함께하는 4대 가족은 30%를 각각 할인해 준다. 또 어린이날을 기념해 부모와 함께 배를 타는 어린이 고객에게는 특별한 선물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5월 14일, 21일 운항 예정인 크루즈는 팬스타드림호의 내부 재단장을 기념한 ‘리뉴얼 크루즈’로, 전 고객 10% 할인과 함께 얼리버드 예약 고객 10명을 대상으로 디럭스 스위트룸과 패밀리룸의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을 선착순으로 부여한다. 5월 28일 크루즈는 할인 혜택이 적용되지는 않지만, 같은 수준의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팬스타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 콘셉트로 어린이 사생대회, 봄 소풍 명랑 운동회, 사랑의 카네이션 만들기 등 가족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카페에서 진행되는 7080 통기타 공연, 선상포차, 재즈와 색소폰 공연 등도 예전처럼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불꽃놀이도 예정대로 진행돼 낭만적인 밤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팬스타그룹의 ‘부산항 원나잇 크루즈’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부산항에서 출항해 일요일 오전 9시에 되돌아오는, 부산의 대표 크루즈 상품이다.

최세헌 기자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