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산대, 대학발전자문위원회 자문위원 15명 위촉

김상훈 기자 neato@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와이즈유 영산대학교가 지난 21일 대학발전자문위원회를 구성하고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와이즈유 영산대학교가 지난 21일 대학발전자문위원회를 구성하고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와이즈유 영산대학교(총장 부구욱)는 21일 개교 이래 처음으로 구성한 대학발전자문위원회 자문위원 15명에 대한 위촉식을 열었다. 초대 위원장에는 이흥수 (주)PSG 회장을 위촉했다.

위원에는 부산시 김광회 도시균형발전실장, 부산 해운대구 이윤재 부구청장, 경남 양산시 이정곤 부시장, 박성환 (주)현대화이바 대표이사, 박병대 양산상공회의소 회장, 최경민 부산대 산학협력단장, 이동명 양산학교운영위원회협의회 회장, 우제웅 총동문회 부회장이 포함됐다.

또 지역주민대표 김흥석 대학평의원, 학생대표로 영산대 양준서 총학생회장, 교직원 대표로 해양레저관광학과 박재성 교수, 글로벌학부 이상률 교수, 인문문화융합학과 이동성 교수, 초기창업패키지사업단 박재민 실장 등이 대학발전자문위원회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대학발전자문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출된 이흥수 (주)PSG 회장은 “앞으로 자문위원회를 참여와 소통을 바탕으로 운영해 대학발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영산대 부구욱 총장은 “지역사회와 대학은 함께 발전하기 위해 협력‧상생해야 할 중요한 주체”라며 “앞으로도 전문가 의견을 귀 기울여 듣고 대학의 발전과 지역사회 사명을 다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상훈 기자 neato@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