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부산 광안리해수욕장서 ‘드론 축제’ 열린다

손혜림 기자 hyerimsn@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지난달 2일 오후 부산 광안리해수욕장에서 열린 상설 드론 라이트쇼인 ‘광안리 M 드론 라이트쇼’. 부산일보DB 지난달 2일 오후 부산 광안리해수욕장에서 열린 상설 드론 라이트쇼인 ‘광안리 M 드론 라이트쇼’. 부산일보DB

부산 광안리해수욕장에서 드론 스포츠, 드론 대결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광안리 M 드론 라이트쇼 페스티벌’이 열린다.

수영구청은 “28일 광안리해수욕장에서 광안리 M 드론 라이트쇼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드론 페스티벌에서는 시민 누구나 드론을 체험해볼 수 있다. 28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수영구 생활문화센터 앞 광안리 백사장에서 컬링, 농구, 장애물 레이싱 등 ‘드론 스포츠 3종’과 1대 1 드론 대결인 ‘팝드론 배틀’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현장에서 신청해 체험해볼 수 있다. 이날 저녁에 펼쳐질 드론 라이트쇼는 ‘드론 레이싱쇼’를 주제로 꾸며진다. 드론 라이트쇼는 오후 8시와 10시 두 차례 진행되며 광안리 해수욕장 어디서든 감상할 수 있다.

이용주 수영구청장 권한대행은 “많은 분들이 오셔서 드론 체험도 해보고, 저녁에는 멋진 드론쇼 관람으로 뜻깊은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28일 부산 광안리해수욕장에서 열리는 ‘광안리 M 드론 라이트쇼 페스티벌’ 포스터. 수영구청 제공 28일 부산 광안리해수욕장에서 열리는 ‘광안리 M 드론 라이트쇼 페스티벌’ 포스터. 수영구청 제공



손혜림 기자 hyerimsn@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