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인베스트, 투자 하면 상품권 쏜다!…창립 5주년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김진성 부산닷컴 기자 jskim@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투자 고객 라발스호텔 숙박권, 백화점 상품권 증정
누적 펀딩액 738억 달성, 전년 동월 대비 114% 성장

타이탄인베스트(대표이사 최진호)는 6월 창립 5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타이탄인베스트 측은 기간 내 100만원 이상 투자한 고객에게 최대 5만원 신세계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전원 지급하고, 친구 추천을 통한 신규투자자 생성시 친구와 추천인(기존회원) 모두에게 신세계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최대 5만원을 각각 지급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와는 별도로 소득적격, 전문 투자자를 위한 라발스호텔 숙박권 증정 이벤트(2,000만 원 이상 투자자 내 3명 추첨)도 함께 진행된다.

타이탄 인베스트는 2017년 6월 플랫폼을 오픈했으며, 난 달 누적펀딩액 738억원을 달성하며 전년 동월 대비 114% 성장을 기록했다.

특히 재투자 비율은 74.41%로 투자자 과반수 이상이 상환 후 재투자를 진행할 정도로 고객 충성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며, 2022년 상반기 새롭게 유입된 회원 수는 전년 동기 대비 121% 증가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선보이고 있다.

최진호 대표이사는 “플랫폼 초기부터 지금까지 변함없는 성장을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왔고 그 결과 벌써 5주년을 맞게 됐다"며 "향후에도 믿고 이용해주시는 고객분들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더욱 좋은 상품과 철저한 담보 평가 및 리스크 관리를 통해 성장하는 온투금융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타이탄인베스트는 16일 연 수익률 11%, 투자기간 6개월로 울산 울주군 서생면 화산리에 위치한 62호 1차 부동산PF연계대출 상품을 모집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타이탄인베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진성 부산닷컴 기자 jskim@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