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구, 가족음악 발표회 '패밀리 콘서트' 개최

김예빈 부산닷컴 기자 kyb8557@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가족의 끼를 함께 펼쳐요!"

부산 북구(구청장 오태원)는 오는 8월 27일 북구문화예술회관에서 가족이 함께 즐기는 색다른 문화공연인 ‘LOVING YOU 패밀리 콘서트’가 열린다고 8일 밝혔다.

‘LOVING YOU 패밀리 콘서트’는 북구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주민참여형 콘서트로 가족이 화합하고 전 구민이 함께 참여하며 즐길 수 있도록 가족음악발표회 형식으로 개최된다.

이번 패밀리콘서트에서는 부모와 자녀, 조부모와 손주, 부부 등 가족 중 2인 이상이 참여해 노래나 악기 연주 등 가족이 지닌 끼를 무대에서 마음껏 펼치면 된다.

공연에 참여하고 싶은 구민은 7월 11일부터 7월 29일까지 참가신청서와 함께 무대에서 펼칠 공연 영상을 촬영해 참여신청서와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북구는 참가신청팀 중 영상심사를 거쳐 최종 10팀을 선발해 패밀리 콘서트의 화려한 막을 올릴 예정이며, 공연이 끝나면 기념 액자를 제작해 참가 가족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주민 누구나 공연관람이 가능하며, 공연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오태원 구청장은 “이번 패밀리콘서트는 가족의 의미를 되새겨 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면서 “가족이 함께 즐기고 추억을 쌓는 패밀리콘서트에 구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예빈 부산닷컴 기자 kyb8557@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