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래구, ‘깨끗한 동래 만들기 원년 선포식’ 개최

김상훈 기자 neato@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부산 동래구(구청장 장준용)는 지난달 26일 동래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장준용 동래구청장, 박중묵 부산시의회 부의장, 정명규 동래구의회 의장을 비롯해 국민운동단체와 소상공인, 주민 등 3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깨끗한 동래 만들기 원년 선포식’을 개최했다. 부산 동래구(구청장 장준용)는 지난달 26일 동래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장준용 동래구청장, 박중묵 부산시의회 부의장, 정명규 동래구의회 의장을 비롯해 국민운동단체와 소상공인, 주민 등 3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깨끗한 동래 만들기 원년 선포식’을 개최했다.

부산 동래구(구청장 장준용)는 지난달 26일 동래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장준용 동래구청장, 박중묵 부산시의회 부의장, 정명규 동래구의회 의장을 비롯해 국민운동단체와 소상공인, 주민 등 3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깨끗한 동래 만들기 원년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온라인으로도 생중계돼 각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지역 주민 300여 명이 함께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구민이 체감할 수 있는 쾌적한 환경조성을 위한 방향을 공유하고, 주민들과 국민운동단체, 구의회 등 각 분야 참석자들이 깨끗한 동래를 위한 결의와 의지를 보여주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는 축하 공연, 쓰레기 줍기 명강사 초청 특강, 주민대표의 실천 다짐문 낭독, 마린시티로타리클럽의 청소 물품 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장준용 동래구청장은 “오늘 선포식을 시작으로 쾌적한 주거 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시책을 추진해 구민들의 자긍심을 높이고 다시 태어나도 살고 싶은 깨끗한 동래를 꼭 만들겠다”고 말했다.


김상훈 기자 neato@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