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정구, ‘2022년 소소한 야학의 행복’ 하반기 수강생 모집
8월 8일(월)부터 12일(금)까지 선착순 접수
부산 금정구(구청장 김재윤)는 대학생 및 직장인들의 워라밸을 지원하는 ‘2022년 소소한 야학의 행복’ 하반기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수강 신청은 금정구 평생학습포털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8일(월)부터 12일(금)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모집할 예정이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금정구 소재 대학의 대학생 및 직장인을 포함하여 금정구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오는 8월 30일부터 운영하는 ‘2022년 소소한 야학의 행복’ 하반기 프로그램은 ▲처음 시작하는 우쿨렐레Ⅱ, ▲직장인들이 궁금해하는 금융상식, ▲이미지메이킹 스피치, ▲ITQ엑셀 자격증 대비반 등 직장인과 대학생에게 유익한 내용으로 구성했으며,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운영할 계획이다.
특히,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야간강좌로 개설하여 주간에 평생학습 프로그램 참여가 어려운 수강생들도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금정구 평생학습 관계자는 “소소한 야학의 행복 프로그램을 통해 직장인 및 대학생들이 적극적으로 평생학습에 참여하고 누구나 배움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프로그램과 관련된 기타 자세한 내용은 금정구 평생교육과로 문의하면 된다.
김예빈 부산닷컴 기자 kyb8557@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