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355-A(부산) 지구, 동래구에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한 방역기 기부

김예빈 부산닷컴 기자 kyb8557@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국제라이온스협회 355-A(부산)지구(총재 전기도, 이하 라이온스협회)가 쾌적한 거주 환경 조성을 위해 부산 동래구(구청장 장준용) 관내) 13개 주민자율방역단에 1500만 원 상당의 차량용 및 휴대용 방역기 26대를 전달한다.

방역기 기부 전달식은 오는 17일 동래문화회관에서 동래구 관계자 및 동래구 13개 동 주민자율방역단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할 예정이다.

라이온스협회로부터 기탁받은 방역기는 동 주민자율방역단에 전달함으로써 장비 노후화로 잦은 고장, 자체 활동 예산 부족으로 어려움이 많던 동래구 자율방역단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원활한 하절기 자율방역활동을 지원하고자 구에서도 전달식을 기해 방역 약품을 동별로 추가 배부하고 방역기 시범운행 한다.

전기도 총재는 “병충해 없는 청결한 마을 조성을 위해 최일선에서 봉사하는 주민자율방역단의 노고에 이번 방역기 기부가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장준용 동래구청장은 “동 자율방역 활동에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신 국제라이온스협회 부산지구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민관이 합심하여 깨끗하고 쾌적한 동래를 만드는데 지속해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예빈 부산닷컴 기자 kyb8557@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