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355-A(부산)지구, 부산미래IFC검진센터에 초음파장비 전달

김상훈 기자 neato@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국제라이온스협회 355-A(부산) 지구총재(전기도)는 27일 부산미래IFC검진센터(총괄이사 이준우)를 방문해 1억 원 상당의 초음파 장비 전달식을 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5-A(부산) 지구총재(전기도)는 27일 부산미래IFC검진센터(총괄이사 이준우)를 방문해 1억 원 상당의 초음파 장비 전달식을 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5-A(부산) 지구총재(전기도)는 27일 부산미래IFC검진센터(총괄이사 이준우)를 방문해 1억 원 상당의 초음파 장비 전달식을 했다.

이번 전달식은 올 1월 직전 지구총재(장준용)와 부산미래IFC검진센터(이준우 총괄이사)의 의료복지 증진 협약에 따라 이뤄졌다.

양측은 매년 다문화가족, 저소득 한부모가족, 다자녀가정 200명을 대상으로 무료 건강검진을 지원하기로 했다. 1인당 50만 원 상당의 종합건강검진 서비스를 부산미래IFC검진센터가 담당하고 국제라이온스협회 355-A(부산)지구는 1억 원 상당의 의료장비를 검진센터에 기증하기로 했다.

부산 남구에 있는 부산미래IFC검진센터는 지난해 4월 문을 연 전문 건강검진센터이다. 부산미래IFC검진센터는 부산 남구와 동구, 수영구, 영도구,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부산지역회의, 경상남도 등과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맺고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활발한 의료봉사를 펼치고 있다.


김상훈 기자 neato@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