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도시관리공단, 제21회 대한민국안전대상 우수기업상 수상

김상훈 기자 neato@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기장군도시관리공단(이사장 박승하)은 27일 소방청 주최로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제21회 대한민국안전대상 시상식’에서 우수기업상 (소방청장상)을 수상했다. 기장군도시관리공단(이사장 박승하)은 27일 소방청 주최로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제21회 대한민국안전대상 시상식’에서 우수기업상 (소방청장상)을 수상했다.

기장군도시관리공단(이사장 박승하)은 27일 소방청 주최로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제21회 대한민국안전대상 시상식’에서 우수기업상 (소방청장상)을 수상했다.

공단은 체육시설 이용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안전경영 관리체계를 구축해 △2019년 비즈니스 연속성 경영시스템(ISO 22301)인증 △2019년 체육시설 안전경영(SPO 45001)인증 △2020년 안전보건 경영시스템(ISO 45001)인증 △2020년 재해경감 우수기업 인증을 취득했다. 또 시설물 정보관리 시스템(BLCS-FM) 사용으로 시설 수선 교체 이력 데이터 관리 점검을 통해 선제적이고 체계적인 시설 안전관리를 하고 있다.

박승하 이사장은 “고객의 안전한 공공시설물 이용환경 조성을 위해 안전 책임경영과 안전관리 활동으로 직원 모두 합심해 이루어낸 결과”라며 “안전사고 ZERO(제로)라는 경영 목표를 이루기 위해 안전사고 예방에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상훈 기자 neato@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