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B장학회, 동의대에 장학금 900만 원 전달

김상훈 기자 neato@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주)BNB스틸(대표 구경열)에서 설립한 BNB장학회는 3일 동의대(총장 한수환)에 장학금 900만 원을 기탁했다. (주)BNB스틸(대표 구경열)에서 설립한 BNB장학회는 3일 동의대(총장 한수환)에 장학금 900만 원을 기탁했다.

(주)BNB스틸(대표 구경열)에서 설립한 BNB장학회는 3일 동의대(총장 한수환)에 장학금 9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동의대 본관 2층 회의실에서 열린 장학금 전달식에서 BNB장학회는 가야고등학교 출신 동의대 재학생 9명에게 각 1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또 선정된 장학생 중 멘토링을 희망한 학생을 대상으로 진출 희망 분야의 전문가와 연결하는 멘토링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BNB장학회는 가야고 동문 네트워크를 활용해 동의대 장종욱 교수를 비롯한 부울경지역 대학 교수, 사회 리더들과 학생들을 연결하는 멘토링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학생들의 사회 진출과 적응까지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가야고 출신으로 장학회 이사장인 구경열 대표는 “사회 약자에 도움을 주고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자 설립한 장학회의 가치를 이해하고 봉사하는 마음을 가진 학생들을 지원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적은 금액이지만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펼치고 자기 몫을 다하는 훌륭한 인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상훈 기자 neato@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