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차 다 타 보고 구입 결정하세요”
전 차종 소비자 시승 이벤트
18일~내달 25일 전국 시행
르노코리아자동차는 국내외 전문가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XM3 E-테크 하이브리드’ 국내 출시를 기념해 전 차종 대상 소비자 시승 이벤트를 오는 18일부터 다음 달 25일까지 전국 전시장에서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르노코리아차는 소비자들이 가장 전기차에 가까운 XM3 E-테크 하이브리드의 특징을 직접 체험해 보고, 연내 출고로 개별소비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QM6’, ‘SM6’, ‘XM3(가솔린 모델)’ 등 주요 차량들의 경쟁력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
르노코리아차 전국 170여 개 영업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전 차종 시승 이벤트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르노코리아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시승 이벤트 참여 고객 모두에게는 고객 맞춤형 2023년도 탁상 캘린더를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QM6, SM6, XM3 시승 이후 계약과 올 연말까지 차량을 출고한 개인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3명), 비스포크 청소기(5명), 일리 커피 머신(50명), 핸디형 차량 청소기(200명) 등을 선물로 준다. 추첨 결과는 내년 1월 4일 발표 예정이다.
지난 달 28일 국내 출시된 XM3 E-테크 하이브리드는 국내외 시장에서 전문가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국내 시장 출시 직후 한국자동차기자협회가 선정하는 이달의 차 평가에서 XM3 E-테크 하이브리드는 에너지 효율성과 온실가스 배출 항목, 상품성과 구매 의향도 항목에서 특히 높은 점수를 얻으며 11월의 차에 이름을 올렸다.
국내 출시 전 해외 시장에서도 XM3 E-테크 하이브리드는 영국 오토 트레이더 선정 2022년 뉴 카 어워즈 ‘최고의 하이브리드차’ 부문 1위, 스웨덴 유력 자동차 전문지 테크니켄스 바를드의 하이브리드 모델 종합 평가 1위를 차지했다.
배동진 기자 djbae@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