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사업협동조합, 복지관 4곳에 후원금
부산로봇사업협동조합(이사장 유학현)은 지난 14일 제4회 해운대구 반여·반송 지역 사회복지관 총 4곳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해당 성금 행사에는 반여종합사회복지관 김창근 관장, 운봉종합사회복지관 황운용 관장, 반송종합사회복지관 김현숙 관장, 해운대구장애인복지관 황미영 관장 및 실무직원들과 부산로봇사업협동조합 유학현 이사장, 김경호 사무국장이 참석하였다.
부산로봇사업협동조합은 매년 지속적인 지역사회 기여를 위하여 예산을 편성하여 운영중에 있으며 2022년도는 4년차로 반여·반송지역 내 반여종합사회복지관, 운봉종합사회복지관, 반송종합사회복지관, 해운대구장애인복지관 등 네 기관에 각 250 만 원, 총 1000만 원의 후원금 전달을 완료했다. 전달된 성금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김 반송종합복지관장은 “지역이웃을 위해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부산로봇사업협동조합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 후원금은 따듯한 겨울나기를 위해 지역 내 소외계층에게 난방비를 지원하는데 쓰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유 이사장은 “추운 겨울 바깥 활동을 많이 하지 못하는 이웃들에게 필요한 지원이 될 수 있도록 조그마한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부산로봇사업협동조합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강성할 선임기자 shgang@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