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호텔 레스토랑 설 명절 고객 잡아라
설 명절을 앞두고 부산지역 호텔 레스토랑들이 고객을 잡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부산롯데호텔은 설 연휴인 21~24일까지 4일 동안 한식당 무궁화, 일식당 모모야마, 중식당 도림과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를 이용하시는 어린이 고객 대상 토끼 비누를 선착순 제공한다. 1월 한 달간 한중일 업장 디너 이용 고객에게는 지난해 12월 23일 신규 오픈해 사계절 온수 풀이 한눈에 들어오는 유러피안 레스토랑 풀 카페 앤 바에서 사용 가능한 클라우드 생맥주 교환권을 인당 1매 제공한다.
뷔페식당 라세느에서는 토끼띠에 태어난 고객(2011년, 1999년, 1987년, 1975년, 1963년 1951년 등)을 동석한 테이블에 하이볼 1인 1잔(최대 4잔)을 무료 제공할 예정이다.
1층 더 라운지 앤 바에서는 위스키 죠니 워커 블루 토끼 에디션을 15% 할인하여 판매하며 죠니 워커 전용잔 2개를 증정한다. 또한 당근 케이크와 토끼 라떼 아트 세트를 판매한다. 베이커리 델리카한스에서는 1월의 스페셜 케이크로 토끼 쿠키가 토핑 된 당근 케이크와 토끼 쿠키를 준비했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설 명절 상품권’을 오는 24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설 명절 상품권은 호텔에서 즐기는 럭셔리한 다이닝 경험을 체험하는 식음 상품권 7종을 최대 23%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인다. 레스토랑 상품권으로는 스테이크 &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의 주중 2코스 런치, 주중 디너와 주말 런치 및 디너에 이용 가능한 4코스와 5코스,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빙룸에서 언제든지 즐길 수 있는 3코스와 4코스로 마련했다. 라운지는 스파클링 와인 2잔을 포함한 애프터눈 티 세트 상품권과 하프 보틀 샴페인을 제공하는 이브닝 세트 상품권으로 구성했으며, 파티세리는 홀 케이크 상품권을 준비했다. 설명 절 상품권은 호텔 1층에 위치한 파티세리에서 구매 가능하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바에서 판매하는 차와 스파를 결합한 상품을 내 놓았다. 호텔 측은 다음 달 28일까지 ‘윈터 휴(休)케이션’ 패키지를 진행한다. 야외 온천 스파인 ‘씨메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온천 옆에 자리한 ‘아쿠아 바’에서는 겨울철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유자차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성현 기자 kksh@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