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70주년 삼진어묵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
대한민국 대표 어묵 삼진어묵이 창립 70주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진어묵은 기존 고객은 물론 향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70주년 행사를 오는 7월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삼진어묵 직영 매장이나 공식 온라인몰 구입 이력을 바탕으로 총 170명에게 삼진어묵 골드 카드(할인 혜택 적용), 어묵 선물 세트, 혼술 세트를 증정한다. 프로모션 혜택 적용 대상자를 구매 금액, 일수 등 여러 요소를 고려해 선정하고 올해 말 혜택을 지급할 예정이다. 신규 고객은 올해 구입 이력을 기준으로 한다.
또 삼진어묵의 인기 제품인 모듬 어묵 안에 쿠폰을 포함한 제품을 오는 6월부터 출시한다. 해당 제품을 구입하는 사람 중 쿠폰을 통해 약 2000명이 온라인몰 적립금, 어묵 선물 세트, 어묵고로케 등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오는 7월 1일 창립 70주년을 맞는 삼진어묵은 전국 직영점이나 공식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행사 진행을 준비하고 있다.
박용준 삼진어묵 대표는 “삼진어묵의 70년은 고객 없이는 불가능했다”면서 “보다 많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삼진어묵은 70주년 엠블럼을 제작해 각종 홍보물, 책자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김성현 기자 kksh@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