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센텀시티점에 펭수와 푸빌라가 떴다
오는 31일까지 팝업스토어
펭수굿즈 판매에 팬사인회도
신세계백화점 캐릭터 ‘푸빌라’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펭귄 ‘펭수’가 부산을 찾았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은 지하 2층 중앙광장에서 오는 31일까지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한 ‘푸빌라X펭수’ 팝업스토어(사진)를 연다. 센텀시티에 놀러 온 푸빌라와 펭수 컨셉트로 대형 베이비 펭수 조형물 등이 장식된 5가지 포토존을 만날 수 있다.
백화점 측은 “국내 최대 규모 영패션 전문관인 ‘하이퍼 그라운드’ 개장을 기념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곳에서 펭수 머그잔, 폴라로이드 엽서, 펭수 미니 뱃지 등 다양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디저트 카페에서 펭수라떼, 펭수 케이크 등도 구매할 수 있다.
오는 9일에는 펭수를 직접 만날 수 있는 펭사인회도 진행된다. 사인회는 지난 1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했으며, 추첨을 통해 뽑힌 고객만 참여할 수 있다. 추가 행사를 통해 당일 참여권도 부여한다.
백화점 1층 분수광장에는 17m의 초대형 ‘푸빌라’와 인생샷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됐다. ‘푸빌라’는 신세계백화점이 만든 하얀 곰을 닮은 캐릭터다. 오는 31일까지 푸빌라, 펭수와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센텀시티푸빌라 #센텀시티베이비펭수 #센텀시티하이퍼그라운드)와 함께 게시하면 추첨으로 펭수 또는 푸빌라 피규어를 증정한다.
신세계 모바일 앱에서 ‘센텀시티 투어 패키지 쿠폰’을 다운받으면 펭수 팝업스토어, 아이스링크, 영풍문고, 키자니아 입장권을 최대 30% 할인받을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관계자는 “체험형 콘텐츠를 선호하는 MZ세대뿐만 아니라 모든 연령이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김성현 기자 kksh@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