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무파라드호텔 ‘에코 트립 챌린지’ "반려견과 친환경 여행 떠나요!"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부산 해운대 최대 규모의 반려견 동반 객실을 자랑하는 펫 프렌들리 호텔 영무파라드가 친환경의 달 4월을 맞아 30일까지 에코 트립 챌린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코 트립 챌린지 프로모션은 ‘플라스틱 용기와 일회용품을 줄이자’는 친환경 슬로건 아래 객실 어매니티(사진)의 일부를 제공하지 않는 조건으로 각 타입별 ‘최고층부 객실 확정 배정’과 호텔 1층 원유로 카페 ‘아메리카노 쿠폰 2장 지급’ 혜택을 제공한다. 영무파라드호텔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공식채널 또는 유선 예약시 ‘에코 트립 챌린지’를 신청하면 된다.

반려견을 위한 프리미엄 어매니티는 그대로 제공된다. 영무파라드에서는 반려견을 위한 버블워시, 펫미스트, 고중량 극세사 타월 등 프리미엄 어매니티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26층의 모던 이탈리안 레스토랑 씨엘로에는 반려견들이 한데 모여 식사할 수 있는 반려견 동반좌석과 펫푸드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3층 반려견 라운지에서는 셀프목욕을 이용할 수 있는 반려견 미용실을, 투숙객이 반려견을 두고 외출해야 하는 일이 생겨도 무료로 맡아 주는 위탁서비스, 시즌별 다양한 콘셉트의 반려견 포토존 이벤트 등을 진행해 반려견을 아끼고 사랑하는 사람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그뿐만 아니다. 반려견을 돌보느라 지친 반려인들을 위해 씨엘로에서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 1+1’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씨엘로만의 다이닝 상품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은 투숙객 우대 가격 1인 1만 5000원에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며 4월 한 달간 ‘1+1’ 이벤트를 통해 무려 2명이 같은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 이벤트는 사전 구매 시 적용되며 영무파라드호텔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유선예약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