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홈니즈, 1억 8000만 원대 공기청정기 4746대 전달

강성할 선임기자 shgang@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주)홈니즈(대표 김은규)는 최근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최금식·부산사랑의열매)를 방문해 1억 8000만 원 상당의 공기청정기 4746대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 김은규 홈니즈 대표와 박선욱 부산사랑의열매 사무처장, 박영희 부산사랑의열매 모금팀장이 참석했다. 전달된 공기청정기는 실내용 3447대와 차량용 1299대로 부산 내 53곳 사회복지관으로 전달돼 어려운 이웃들이 미세먼지가 나쁜 상황에 대비할 수 있도록 신속히 지원할 예정이다.

김은규 홈니즈 대표는 “여러가지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웃들을 돕고자 성품을 전달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박선욱 부산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코로나 19 이후 경기 악화로 인해 지속적인 기부를 실천하는 것이 쉽지 않았을 텐데, 올해도 잊지 않고 사랑의열매를 찾아 주셔서 감사하다”며 “기부해주신 물품은 부산 전지역으로 골고루 배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홈니즈는 Boral, Vlska, Elo 등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소형 가전 제품을 제조 및 판매 하고 있는 중소기업으로, 부산 남구 감만동에 있다. 코로나 19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남구 저소득층 지원, 동아대학교 물품 지원 등 사회 공헌 사업을 펼쳐오고 있다.


강성할 선임기자 shgang@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