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26호 포…MLB 홈런 단독 선두 질주

김한수 기자 hangang@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시카고 화이트삭스전 시속 182km 대포 발사
25홈런 애틀랜타 올슨 제치고 홈런 1위 올라

미국 메이저리그 LA 에인절스 오타니 쇼헤이가 27일(한국시간) 열린 시카고 화이트삭스와의 홈경기에서 4회 우측 담장을 훌쩍 넘기는 시즌 26호 홈런을 터뜨렸다. 이 홈런으로 오타니는 MLB 홈런 부문 단독 1위에 올라섰다. AP연합뉴스 미국 메이저리그 LA 에인절스 오타니 쇼헤이가 27일(한국시간) 열린 시카고 화이트삭스와의 홈경기에서 4회 우측 담장을 훌쩍 넘기는 시즌 26호 홈런을 터뜨렸다. 이 홈런으로 오타니는 MLB 홈런 부문 단독 1위에 올라섰다. AP연합뉴스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오타니 쇼헤이(29·LA 에인절스)가 시즌 26호 홈런을 쏴 올리며 MLB 홈런 단독 1위에 올라섰다.

오타니는 27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에인절스타디움에서 열린 시카고 화이트삭스와의 홈경기에서 3번 타자 겸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해 시즌 26호 홈런을 터뜨렸다. 오타니는 3타수 1안타 1타점 1득점 1볼넷을 기록했다.

오타니는 4회 말 두 번째 타석에서 시카고 화이트삭스 선발 투수 딜런 시즈의 슬라이더를 받아쳐 우측 담장을 훌쩍 넘기는 홈런을 터뜨렸다. 오타니의 타구 속도는 시속 182km로, 홈런임을 직감할 수 있는 강한 타구였다. LA 에인절스는 오타니의 홈런과 상대 투수의 폭투로 9회 말 2-1 끝내기 승을 거뒀다.

오타니는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맷 올슨(29)을 제치고 MLB 홈런 단독 선두로 올라섰다. 오타니는 이날 경기 전까지 6월 타율 0.364, 10홈런, OPS 1.282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타격을 선보이고 있다. 오타니는 마운드에서도 올 시즌 6승 3패를 기록하고 있다.


김한수 기자 hangang@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