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공영라방, 인기 개그맨 5명 출연 개그콘서트

김덕준 기자 casiopea@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공영홈쇼핑의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인 공영라방에서 인기 개그맨 5명이 출연해 개그콘서트를 연다.

공영라방은 “공영홈쇼핑 개국 8주년을 맞아 공영라방 개그콘서트 ‘개그라방 오전신문고’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10일 오후 1시에 진행하는 이번 개그라방 특별콘서트 ‘오전신문고’는 인기개그맨 오정태, 전환규, 신동수, 문천식, 고명환 등 5명의 성을 따서 만들었다. 공영홈쇼핑에서 개그맨 5명이 동시에 출연한 사례는 처음이다.

한 시대를 풍미했던 추억의 개그배틀, 팀 게임 릴레이 등 고객에게 익숙한 내용으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개국당일 14일에 진행하는 공영홈쇼핑 모바일상품 88개를 대상으로 한 극딜데이 20%할인 행사를 비롯해 다양한 개국8주년 기념 프로모션 등을 소개한다. 또 14일부터 16일까지 판매되는 상품의 정보전달과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에 대한 홍보도 자연스럽게 진행될 예정이다.

방송은 7월 10일 오후 1시부터 공영라방과 유튜브 라이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공영홈쇼핑 라이브커머스팀 강일구 CD는 “공영홈쇼핑 개국 8주년을 맞아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많은 고객님들께 보답하기 위해 인기개그맨 5인방이 특별 출연하게 됐다”며 “가격할인도 받고 행운도 잡을 수 있는 다채로운 개국 8주년 이벤트에 소비자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김덕준 기자 casiopea@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