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재부산대구경북시도민회 회장배 골프대회

강성할 선임기자 shgang@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왼쪽부터 이윤희 부대회장, 우방우 대회장, 김윤기 준비위원장. 왼쪽부터 이윤희 부대회장, 우방우 대회장, 김윤기 준비위원장.

 재부산대구경북시도민회(회장 우방우)는 31일 부산 금정구 부산CC에서 ‘제1회 회장배 친선 골프대회’를 가졌다.

 이날 대회에는 우방우 대회장, 김용완 명예회장, 이윤희 부대회장(수석부회장), 김윤기 준비위원장(상임부회장), 정석수 집행위원장(사무처장), 신한춘·박병대 부회장 등 200여 명이 참가했다.

 올해 처음 개최된 이번 대회는 향우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아 지역과 고향에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기 위해 열렸다. 대회에 참가한 향우들은 참가비와 찬조금, 각종 기금을 지역 사회에 전달할 예정이다.

 우방우 대회장은 “이번 대회는 일상을 벗어나 필드를 거닐며 고향의 추억을 이야기하고, 향우회 발전에 뜻을 모으는 소중한 자리가 됐다”며 “대회가 성황리에 마칠 수 있도록 많은 협조와 성원을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이윤희 수석부회장은 “대회 개최를 위해 힘써주신 모든 향우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 대회를 통해 모인 향우의 따뜻한 마음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한춘 부회장은 “대회를 통해 향우 간 친목과 우정을 도모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뜻깊은 자리였다”고 밝혔다.


강성할 선임기자 shgang@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