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 염원했던 그 마음 담아”…‘윈덤 그랜드 부산’ 프로모션

서유리 기자 yool@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29일~30일 전 객실 30% 할인 제공

윈덤 그랜드 부산이 전 객실을 대상으로 29일 오후 2시부터 30일 자정까지 판매 가격의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윈덤 그랜드 부산 전경. 윈덤 그랜드 부산 제공 윈덤 그랜드 부산이 전 객실을 대상으로 29일 오후 2시부터 30일 자정까지 판매 가격의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윈덤 그랜드 부산 전경. 윈덤 그랜드 부산 제공

부산이 2030세계박람회 유치에 실패했지만, 격려의 마음을 담은 이벤트가 진행된다.

부산 서구 암남동에 위치한 5성급 호텔 ‘윈덤 그랜드 부산’은 2030세계박람회 유치를 위해 온 마음을 담아 응원한 국민들을 위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 객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29일 오후 2시부터 30일 자정까지 판매 가격의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윈덤 그랜드 부산은 오픈 후부터 여러 차례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현수막을 설치하는 등 유치에 힘을 보태왔다. 윈덤 그랜드 부산 관계자는 “부산의 기업으로서 월드엑스포를 유치하기 위해 노력해 준 모든 국민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한 프로모션”이라면서 “아쉽게 유치에 실패했지만 부산을 응원해 준 국민들과 부산을 방문하는 여행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부산을 홍보하고 알리는 데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윈덤 그랜드 부산은 지난 9월 12일 오픈한 호텔로, 서부산 최초의 5성급 호텔로 주목받았다. 오는 30일에는 정통 오마카세를 선보이는 일식 레스토랑 ‘스시 우미’를 오픈한다. 스시 우미에서도 식사 고객에게 화이트 와인 또는 긴죠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유리 기자 yool@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