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시대 With Hero 부산금정산, 부산사랑의열매 이웃돕기 성금
영웅시대 With Hero 부산금정산(방장 닉네임 애니)은 18일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최금식·부산사랑의열매)를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300만 원을 전달했다.
부산사랑의열매 사무국에서 진행된 이날 전달식에는 영웅시대 With Hero 부산금정산의 애니 방장과 팬클럽 회원 3명, 부산사랑의열매 박선욱 사무처장이 참석했다.
2021년 부산사랑의열매 나눔리더스클럽 12호에 이름을 올린 영웅시대 With Hero 부산금정산은 부산 금정구, 동래구, 기장군, 양산시를 주축으로 모인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이다. 이들은 이전에도 가수 임영웅의 생일 기념 성금과 경북·강원 산불 피해 주민 돕기 성금을 기탁하는 등 지속적으로 따뜻한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누적 기부금은 2000만 원 상당에 달한다.
이날 기탁된 성금 300만 원은 동래구 저소득 아동 지원을 위해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영웅시대 With Hero 부산금정산 애니 방장은 “어려운 환경에 놓인 아이들이 꿈을 포기하지 않고 마음껏 펼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데 보탬이 되고자 회원들과 함께 마음을 모았다”며 “임영웅 가수가 주는 선한 영향력을 따라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나눔에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박선욱 사무처장은 “아티스트를 통해 새로운 인연을 만들고 그 인연을 통해 따뜻한 나눔까지 전해주시는 영웅시대 With Hero 부산금정산 회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기탁된 성금은 어려운 환경에서 꿈을 키워나가는 청소년들에게 큰 희망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나눔리더스클럽이란 나눔 실천으로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를 선도해 나가는 기부 모임·단체를 뜻하며, 3년 내 1000만 원을 일시 혹은 약정 기부할 경우 가입 가능하다.
부산사랑의열매는 12월 1일부터 2024년 1월 31일까지 총 62일 동안 희망2024나눔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강성할 기자 shgang@busan.com